강남구청 미슐랭 파인다이닝 : 시오 SIIO 후기
작성자단단한불씨63
본문
어른 대접하기 좋은버드나무집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34버드나무집 서초동본점⏱️11:00~21:30서울 서초구 서초동 1340-5 주차 발렛 2000원갈비탕이 유명한 버드나무집!역삼에 자주 갔었는데 없어져서 오랜만에 서초동 버드나무집 본점에 다녀왔는데여긴 여전히 사람이 엄청 많네요점심 11시 30분에 갔더니 이미 갈비탕은 소진이었습니다하루 80그릇 판매한대요버드나무집 서초동본점은 주차가 엄청 편합니다주차증 받고 나갈 때 2000원인가 발렛비 나오는 것 같은데저는 인근 커피숍 갔다 왔더니 5000원 부과됐더라구요꽤 오래 있었는데 이 정도 받으면 엄청 감사 감사 ㅋㅋ미슐랭 받을 정도의 대단한 맛집은 아닌데...어쨌든 미슐랭 자체만으로도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한우 전문점이에요저는 강남 인근에 계시는 교수님을 모시려고 버드나무집으로 왔는데점심이라 갈비정식으로 주문해봤습니다갈비정식 130g 49,000원주물럭 130g 85,000원양념갈비 250g 85,000원등심 130g 88,000원안창살 130g 88,000원육회 130g 53,000원갈비탕 28,000원소고기국밥 15,000원갈비정식은 양념갈비랑 된장찌개만 나오는 거라양이 엄청 적습니다그래서 양념갈비 추가했어요결국 1인에 49,000원으로는 양 부족그런데도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신관 본관 모두 예약 안하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손님 모시는 거라면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그런데 프라이빗한 룸도 아니에요 ㅋㅋ오픈형 룸 같은?? ㅋㅋ요만큼이 3인분 갈비정식 양입니다여기에 된장찌개+공깃밥 주면 정말 무조건 뭐라도 더 추가해야함가성비는 아주 안좋습니다그래도 깔아주는 반찬들이 많아서대접하는 느낌은 낼 수 있어요이게 된장찌개 3인분...맛있긴 합니다갈비탕이라도 하나씩 먹었으면 좋았을텐데11시에 와야 갈비탕 구경이라도 할 수 있을만큼여전히 핫한 갈비탕 맛집 파인애플(?)소스랑 함께 나오는 토마토가 후식인데수박도 한조각씩 줍니다대단한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아무래도 네임밸류가 있다보니 어르신들은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너무 옛날 오래된 한정식 분위기라저는 강남 서초로만 지역 한정 하는 게 아니었다면삼성동 보름쇠를 갔을 것 같아요 보름쇠가 훨씬 가성비도 좋고 맛있고룸도 많아서 대접하기 좋거든요게다가 그 곳도 미슐랭 줄 세우는 한우 맛집이에요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