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미슐랭 파인다이닝 : 시오 SIIO 후기 > 이용후기

이용후기

HOME > Community > 이용후기

강남구청 미슐랭 파인다이닝 : 시오 SIIO 후기

작성자단단한불씨63

  • 등록일 26-06-21
  • 조회0회
  • 이름단단한불씨63

본문

어른 대접하기 좋은버드나무집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34버드나무집 서초동본점⏱️11:00~21:30서울 서초구 서초동 1340-5 주차 발렛 2000원​갈비탕이 유명한 버드나무집!역삼에 자주 갔었는데 없어져서 오랜만에 서초동 버드나무집 본점에 다녀왔는데여긴 여전히 사람이 엄청 많네요​점심 11시 30분에 갔더니 이미 갈비탕은 소진이었습니다하루 80그릇 판매한대요​​버드나무집 서초동본점은 주차가 엄청 편합니다​주차증 받고 나갈 때 2000원인가 발렛비 나오는 것 같은데저는 인근 커피숍 갔다 왔더니 5000원 부과됐더라구요꽤 오래 있었는데 이 정도 받으면 엄청 감사 감사 ㅋㅋ​​미슐랭 받을 정도의 대단한 맛집은 아닌데...어쨌든 미슐랭 자체만으로도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한우 전문점이에요저는 강남 인근에 계시는 교수님을 모시려고 버드나무집으로 왔는데점심이라 갈비정식으로 주문해봤습니다​갈비정식 130g 49,000원주물럭 130g 85,000원양념갈비 250g 85,000원등심 130g 88,000원안창살 130g 88,000원육회 130g 53,000원갈비탕 28,000원소고기국밥 15,000원​갈비정식은 양념갈비랑 된장찌개만 나오는 거라양이 엄청 적습니다그래서 양념갈비 추가했어요​결국 1인에 49,000원으로는 양 부족​​그런데도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신관 본관 모두 예약 안하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손님 모시는 거라면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그런데 프라이빗한 룸도 아니에요 ㅋㅋ오픈형 룸 같은?? ㅋㅋ​​요만큼이 3인분 갈비정식 양입니다여기에 된장찌개+공깃밥 주면 정말 무조건 뭐라도 더 추가해야함​가성비는 아주 안좋습니다​​그래도 깔아주는 반찬들이 많아서대접하는 느낌은 낼 수 있어요​​이게 된장찌개 3인분...맛있긴 합니다갈비탕이라도 하나씩 먹었으면 좋았을텐데11시에 와야 갈비탕 구경이라도 할 수 있을만큼여전히 핫한 갈비탕 맛집 ​​파인애플(?)소스랑 함께 나오는 토마토가 후식인데수박도 한조각씩 줍니다​대단한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아무래도 네임밸류가 있다보니 어르신들은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너무 옛날 오래된 한정식 분위기라저는 강남 서초로만 지역 한정 하는 게 아니었다면삼성동 보름쇠를 갔을 것 같아요 보름쇠가 훨씬 가성비도 좋고 맛있고룸도 많아서 대접하기 좋거든요게다가 그 곳도 미슐랭 줄 세우는 한우 맛집이에요​​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34​​

업체명 : 화이트프라이빗
주소지 : 경북 경주시 진티길 56-2
고객센터 연락처 : 010-9469-5534
사업자등록번호 : 290-06-02428

Copyright ⓒ 화이트프라이빗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