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크 주얼리 종로 샤넬 코코크러쉬 팔찌 18k 제작 가격 후기
작성자놀라운추적자78
본문
골든듀 다음주에 가격 인상하는거 아시나요?골든듀 가격인상2026/3/16(월)우연히 예술의전당에 전시보러 갔다가 들러본 골든듀에서가격인상 소식을 들었고..맘에 드는 목걸이도 봐버렸지 뭐에요...그래서 샀어요! ㅋㅋㅋ❤️ 남편돈 남편산 ❤️원래 목걸이는 관심없었고 (?)(데일리로 하는 목걸이가 이미 있고, 취저에,악세사리 바꿔가며 단장하는 스타일 아님..사실 관심없는건 아닌데목걸이보다 우선순위로 사고싶은게 더 많을뿐 ^^구구절절,,~)검지나 중지에 끼고 다닐 반지를 보러 간거거든요!원래 보려고 했던 반지는 요것듀이터널스 링전 흰 피부라 무조건 화골인데매장에는 옐골밖에 없어서 못껴봤어요 ^.ㅠ그리고 생각보다 안예뻐서..사고싶단 마음이 사그라들고...사진도 안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반지도 같이 보여주셔서 껴봤는데얘도 그냥 그랬어요..그래서 쩝~~~~~~ 하고 있는데듀이터널스 목걸이 그냥 한번 해보기나 하자~ 싶어서착용해봤는데요!??????????????????????? 세상에너무 예쁜거 아니겠어요 ???????????????갑자기 화색이 돌면서 기분좋아지고남편이 맘에 드냐 응 너무 예쁘다...그럼 사줄게. 해서 데려왔습니다 ㅎㅎㅎ골든듀 예술의전당점제가 구매한 듀이터널스 목걸이 S사이즈인데요큰 사이즈도 있어서 착용해봤는데상당히.. 크더라고요...?진짜 목걸이 체인 길게 해서 패션용으로 해야할 것 같은...저는 데일리용을 찾는거라 패스!작은 알맹이가 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반짝 하는게..진짜 너무 예뻐요.ㅠㅠ✨✨✨✨✨구매를 목적으로 방문했다면다른 제품 착용한 사진도 다 찍었을텐데아쉽지만.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착용해본 모든것들 중 듀이터널스S 목걸이가 제-일 예뻤어요!비슷한 원통형의 다른 목걸이도 착용해봤는데듀이터널스가 압!승!!! ㅠㅠ괜히 인기 라인이 아니었어요..반짝이는거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할게요!이날 하필이면티셔츠를 받쳐입고 가서옷 늘려서 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구매한 골든듀 예술의전당점에서는상시 5% 할인을 적용해준다고 해요!ㄱ ㅐ꿀.ㅎㅎ골든듀 제품 구매하실 때백화점, 공식몰까지 행사 어떤거 있는지 확인해보세요!저희는 백화점에도 전화해보고,면세점(곧 출국할 일정이 있어서) 도 봤는데백화점은 조건도 안맞았고직접적인 할인보다는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 하고있더라구요.보통 포인트도 사용한걸로 치고 차감 후 가격에 할인 녹여주는데..그게 안된다고 함 ㅠㅠ그리고 면세점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제품이 있긴 했었는데품절상태 ㅠ_ㅠ면세점 재고는 또 언제 들어올지도 모르구..출국 전 입고 안되면 인상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니까그냥 그 자리에서 바로 샀습니다 ㅋㅋㅋ기다리면서 찍어본 매장내부꽤나 넓고 깨끗깔끔~ 해서 좋았어요!그리고 보통 골든듀는 주문제작이라선결제 후 나중에 수령이 가능한데예술의전당점에 제가 원하는 제품 재고가 딱 하나! 남아있었어요.ㅎㅎ사서 바로 착용하고 나왔습니다 히히골든듀 할인쿠폰✨회원가입 하시면 3만원 쿠폰이 발행되고 구매할 때 적용가능!✨이미 회원이시라면 생일쿠폰 3만원이 발행됩니다!유효기간 1년이라 언제나 할인가능❤️저도 생일쿠폰으로 3만원 추가할인 받았어요 ㅎㅎ골든듀 예술의전당 지점에서만 제공된다는 사은품!시그니처 컬러의 부직포백과 악세사리 보관함도 받았어용목걸이 체인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컴바인하트 16인치 로 같이 구매했습니다.이게 가장 얇은거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반짝이는것좀 보세요...거울보다 문득 목걸이가 너무 예뻐서다른날 찍어둔ㅋㅋㅋㅋㅋㅋㅋ엄청 반짝이죠..?ㅠㅠ 짱예뻐골든듀듀이터널스2 S 화이트골드 펜던트(18K)+ 컴바인하트 16인치 체인(18K)+ 5% 할인 + 3만원 생일쿠폰 녹여서만원 약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했어요!*듀이터널스2 =화이트골드 라고 해요*오랜만에 너~무너무! 맘에드는 쇼핑이었습니당!내남편아 고마어데일리로 착용해도 전혀 부담없는 디자인과 사이즈고적당히 포인트되고 짱짱입니다요어쨌든 예쁘고 맘에드는 목걸이를 들이긴 했지만원래 목표였던 검지반지 구입은 실패했기 때문에조만간 코코크러쉬 스몰로 들여보려고 해용..!끼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