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담알라프리마, 기념에 가기 좋은 미슐랭 2스타 파인다이닝
작성자신비로운흑기사41
본문
**내돈내산**강남역에 미슐랭을 여러개 받은 !메뉴가 몇개 없는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위치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9 2F(강남역 11번출구에서 264m)영업시간매일11:00 - 20:3020:00 라스트오더오레노라멘 강남점1층에 떡도리탕이 있는 그 건물 바로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떡도리탕 보고 쭉 올라오다보면오른쪽에 이렇게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오픈 키친 형태로요렇게 바 자리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데요함께 온 일행이 다 와야 자리에 착석할수있는그런 구조였구일행이 다 안왔을경우기다릴수있는 의자도 있었어요주문과 결제는 착석전여기에서 선불로 진행하는데요기계가 정말 일본스럽더라구요와이파이도 이쪽에서 연결가능하고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메뉴는 두가지토리빠이탄 13,000 (하얀국물)카라빠이탄 13,000 (빨간국물)이었구 각각 하나씩 주문해봤어요가게 내부의 모습은크지도 작지도 않았는데요각 테이블에는 이렇게준비되어있었어요리필도 된다는점이 인상깊었는데요사람마다 먹는 양이 달라서이렇게 하나보다 싶기도 하고정말 친절하다 느껴졌어요!하얀국물인지 빨간국물인지따로 보면 잘 안느껴지는데요건카라빠이탄 13,000 (빨간국물)이에요!이건 토리빠이탄 13,000 (하얀국물)카라빠이탄 13,000 (빨간국물)토리빠이탄 13,000 (하얀국물)오른쪽이 카라빠이탄오른쪽이 토리빠이탄함께보면 색 차이가 확연히 나죠계란을 이쁘게 못잘랐지만라멘에 들어가는 계란답게반숙!각각 메뉴도 특색있게 맛있었지만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카라빠이탄 13,000 (빨간국물)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토리빠이탄 13,000 (하얀국물)추천드립니다!!!맛있었던 라멘집강남역에서 라멘집을 찾는다면또 혼밥하기 좋을만한곳을 찾을때도정말 추천추천드려요~!!+미슐랭 여러개 받은 식당답게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다음에 또 라멘이 먹고싶을때 방문해야겠어요~!!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9 2F#오레노라멘강남 #강남라멘 #강남미슐랭 #강남혼밥 #강남점심 #강남데이트 #강남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