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조 주얼리 부쉐론 콰트로 라지 목걸이 쎄뻥 보헴 XS S M 사이즈 까르띠에 다무르와 솔직 비교 후기 니돈니산 > 이용후기

이용후기

HOME > Community > 이용후기

센조 주얼리 부쉐론 콰트로 라지 목걸이 쎄뻥 보헴 XS S M 사이즈 까르띠에 다무르와 솔직 비교 후기 니돈니산

작성자눈부신꿩34

  • 등록일 26-06-23
  • 조회0회
  • 이름눈부신꿩34

본문

​​​​​Hi 욤!!2026년이 되고 첫 포스팅이네요.1월이 가기전에 글 쓰려 했는데 역시나 정신없이 지나가버린..ㅎㅎ늦었지만 다들 해피뉴이어 하셨나요?​​저는 해피뉴이어와 함께 해피벌스데이 선물을 미리 받았답니다(참고로 생일이 9월인 사람..ㅎ)​​​​1월~2월이 되면 럭셔리 브랜드들이 정기인상을 하기때문에 최근 2-3년 전부터 저는 그냥 연초에 생일선물을 받는 사람이 되기로 했습니다.어차피 살거 가격 오르기 전에 사서 하루라도 더 많이 착용하는것이 이득^^​​그래서 오늘은9월 생일선물을 1월에 땡겨 받아 언박싱하는 리뷰..내용물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반클리프 앤 아펠 5모티브 브레이슬릿 칼세도니 !>>ㅑ악​나의 5번째 반클리프.. ​​​​​​사실 제 위시리스트에 오래 몸 담고 있던 제품은 칼세도니가 아니고반클리프 커넬리언 기요세 5모티브 였는데요,그에따라 원래는 커넬기요세로 받으려 했었고요..근데 갑자기 칼세도니가 치고 올라오면서(?) 몇날며칠에 걸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결국 굴러들어온 돌이 이긴 ssul..​​​​​​​​​사진 짱많음 주의사진 짱짱많음 주의요망!!!(진짜 많음‼️‼️)​​​​​​​마음의 여유그리고시간의 여유가 있을때스크롤을 내려주세요​​​​​​레스고 !​​​​​​왼쪽부터(2026년 2월 기준 공홈 가격)커넬리언 5모티브 (옐골) 850만원칼세도니 5모티브 (화골)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940만원커넬 기요세 5모티브 (로골) 945만원​몇년새 가격 왜이렇게 오른거죠진짜 도른자들;분명히 칼세도니 700만원대였고커넬기요세 800만원대였는데ㅡㅡ​​​...​매장에 하필 세 모델 다 있어서 너무 괴로웠던 이날..(커넬리언은 관심 없었던 터라 바로 아웃!)​(( 매장에서 칼세도니 5모티브 본거 이날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음 ))​​위 사진속 커넬기요세의 커넬리언은 다홍빛이 도는 제품이어서마음이 별로 가지 않았었는데(딥한 레드의 커넬리언을 선호하는 편)​​​​하필 또 이날따라커넬 기요세 제품이 하나 더!! 있는거에요....?근데 the other one은 내가 바라던 딥한 레드빛을 띄는 커넬리언.. (예쁜..)진짜 선택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가운데가 추가된 버건디빛, 딥레드의 커넬리언 기요세 조합​​​다홍빛 커넬보다 훨씬 예쁘지 않나요?지금 봐도 예쁘긴 예쁨...ㅠㅠ매우 아름다운 반클리프......​​​​​​​​​솔직히제가 가진 쥬얼리에 어울리는 조합을 고르라하면100% 커넬 기요세를 고르는게 맞는데..(화골템은 티파니 다이아랑 부쉐론 그로그랭 밖에 없음)​​​​​​​​​다 똑같은 사진 왜이렇게 많이 찍었냐구요?ㅎㅎ;;​​​​​​왜냐면요진짜로!이때 너무 괴로운 상태였어요사진에서 느껴지나요? (그럴리가;)행복해서 찍은게 아니고괴로운 마음에 막 찍어둔 사진.. 왜 괴롭냐면하나만 골라야 하는데무엇을 골라야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할 지 판단이 서질 않아서..... ​​​​​​그리고 이때 반클 1월 인상썰이 갑자기 돌때라 마음이 다급했던것도 있어요반클은 기습 인상이라 진짜 하루아침에 올리거든요 ㅡㅡ(( 2월에 진짜 진짜 올린다던데.. ))​​​​​​​​왜 꼭 하나만을 골라야만 할까​‍↔️​​​​​​​​아름답고 난리ㅠㅠ​​​​​제가 너무 괴로워하니까셀러님도자꾸 말을이러셨다 저러셨다ㅋㅋㅋ;추천템을 바꾸셔서 더더욱 갈피 잡기가 어려웠어요지인들도 다 의견들이 너무 반반이고..​​​​​제가 고민했던 이유는​커넬 기요세::+ 너무 아름답다 + 나랑 잘어울림+ 기요세 광이 너무 아름답다+ 내가 가진 여타 쥬얼리들과의 합이 잘 맞는다+ 아릅답다+ 포인트가 된다+ 내가 가진 다른 팔찌와 레이어드 활용이 된다- 참신함이 없다(?) 그냥 원래 가지고 있던거 사는 느낌이랄까 - 과해보일수 있음- 기스에 취약한 기요세 신경쓰일 느낌- 시즌템 느낌 강함 (연말룩style 느낌이랄까) ​​칼세도니::+ 참신하다 (진짜 새로운거 산 느낌)+ 관리하기 편한 원석 (문신템 쌉가능)+ 구하기 어려운 희귀템 뿜뿜+ 아름다움+ 내가 너무 좋아하는 하늘색+ 분위기 전환 연출 가능- 너무 은은하여 밋밋해 보일수 있음- 화골.. 다른 쥬얼리랑 매칭 어려움 ​​​..​​​​​살크업이 눈에 보이는 요즘^^못본척~​​​​​​​​​​​​​​아래는 잠시 번외편으로구경갔던 어느날커넬기요세도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없고칼세도니도 없던 날..​이 아름다운 시계와아름다운 20모티브 칼세도니가 있던..시착은 무료잖아요​너무 아름다워~​너무 예쁘다착용만 해볼게요..​​​​헤헤 풀어주세용^^​​​​20모티브로 5모티브 느낌만 내봤던 그날 5모티브 차보는거랑20모티브 둘러보는거랑은 확연히 차이가 있더라구요골져스 ..하지만 안녕..^^!​​​​​​​​​​​​​여차저차저는 일단칼세도니로 결정을 하고재결제 해야해서 그때까지 한번 더 고민해 보기로 했어요​왜 칼세로 결정했냐면칼세는 다음에 또 만날수 있다는 보장이 없기때문ㅎㅎ커넬기요세는 만나기 쉬워요❤️​​결정하고 급 당떨어져서초콜릿 바로 까먹었다는..ㅋㅋㅋㅋ​​​​​​일단 나랑 집가자!차타고 가는길에 아쉬우면 바꾸고아니면 킵할 생각으로 결정!​​​​​맘에 드는 칼세의 결맘에 안들었어도 어쩔수 없었겠지,,^^,,​제품 두개가 다 있을거라 생각을 전혀 못한 바람에매장에서 오래 머물렀던 이날..​초콜릿이 있었는데요없네요​​​당신은 이제 제껍니다!​​​​​​​​후후​​​​​​​​그리고 곧장 간 곳은조선호텔혼 자 호 캉 스 ㄷㄷㄷ땡스투 남편​​​​​​​​​​​호텔와서 바로 언박싱 갈겨갈겨사진 대박 많죠?아직도 언박싱 안했다는게 찐공포 ㄷㄷ​​​​좀만 더 여유를 내주세요ㅎㅎ​​​​​​​​​​일단 차고 온 쥬얼리들 풀어두고모아두면 항상 예쁜 나의 애정템들..​​​​​​​​​​​~~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리얼 언박싱 ~~호텔 조명이 어두운거 감안해서 봐주세요​그럼무언의 언박싱 가보시죠무언 끝 ​​꺅! >>ㅑ 아 악 너무너무 예쁘쟈나...................​​​​​침대 시트 위에 올렸더니 결이 잘 안보이는데요,실눈뜨면 보입니다. 결. 러브랑 같이 착용하면 이런 느낌!놀러온 친구가 찍어줬어요 (택 자르기 전이라 둘러보기만 한 상태)이친구는 원래 커넬기요세 밀던 친구인데실제로 보고는 칼세도니 찰떡이라고 힘을 실어주어서제 마음을 굳히는데 일조해 준 인물ㅋㅋㅋ미스Roh​​​​​​​​​​​​​​​~~ 시간이 흐르고 ~~​​​저는 99.9% 칼세도니 킵 하기로 결정한 상태로남편과 함께 백화점으로 재결제하러 재방문합니다(아직 택 자르지 않고 고이고이 보관만 한 상태)​착용하고 간 5모티브 오닉스 세척 서비스 받고​​​재결제 완​​​이제 진짜 진짜로 칼세는 내꺼야!​​​고마워^^..​11월부터 신나신나하던 나의 모습에 그렇게 좋냐고 하던 남편..응! 좋아!!ㅋㅋㅋㅋ​​오닉스는 3센치 줄였는데칼세도니는 안줄이고 사용해 보려구요나름 괜찮더라구요 달랑달랑 ​​​​​​이날 칼세도니 (또는 커넬기요세) 새로들어온 제품 있으면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고 결정하려 했는데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모르겠으나 둘 다 재고 0이라 하셔서넵​​​​​​​​​택을 자르고진짜 끝! 내꺼임!!​​​​바로 착용해 봅니다..​쎄뻥S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반지(옐골), 칼세도니 5모티브(화골), 앵끌로sm다이아(로골)혼용 오지는 조합은 이런 느낌​​​​​나름 괜찮지 않나요?화골 로골 레이어드 나름 예쁜느낌​​​마메두로​​​​hehe​​​​​커넬기요세였으면 기스 엄청 신경쓰여서 레이어드 못했(안했)을텐데칼세도니는 강하게 시작ㅋㅋ​​​​화골+ 하늘색 원석이 뽀용~ 해서 진짜 예뻐요​​​​예뻐^^예뻐^^(2)예뻐^^(3)​ㅋㅋㅋㅋㅋ오바쌈바중​​​​​​ㅋㅋ;;너무 좋은 나머지 그만~​​​​​사진을 멈춰주세요..​​​​​9개월 미리 받는 생일 어떤데..​​​​​​살크업ㄷㄷ에도 예쁜 칼세도니ㅎㅎ​​​​​​​음료 더 챙겨주셔서 무겁게 나갑니다​​​​행복하쟈나~~~~~~~~~~ㅋㅋㅋㅋ;;멈춰주시겠어요..?ㅠㅠ예쁜걸 우째~~​​​​....ㅋ​​​ㅎㅎ;;​​​​​​​​다시한번 남편에게 땡큐..​​​​아껴서 차고 20년 후 딸에게 잘 물려줄거에요딸이 대학생 때 차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좋겠다(?)​​​행복한 살크업우먼​​​​​​​​호텔에서 언박싱 한 이유: 뒷배경^^​​​​​​자꾸만 보게되는 매직ㅋㅋㅋㅋㅋㅋㅋ육아중에도 한번씩 찍어주기^^​​​​​​​​크하하​​​예쁘다!​​​​끄읕!​​​​​현재 계절상 팔찌 비수기라 상당히 속상한 상태..날씨야 얼른 따듯해지렴​​​​​​​2026년 9월 생일을 1월에 받은 이야기여기서 끝냅니다 ​​​​​​​​ 2월도 화이팅!​​​​​​​​

업체명 : 화이트프라이빗
주소지 : 경북 경주시 진티길 56-2
고객센터 연락처 : 010-9469-5534
사업자등록번호 : 290-06-02428

Copyright ⓒ 화이트프라이빗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