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조 주얼리 부쉐론 콰트로 라지 목걸이 쎄뻥 보헴 XS S M 사이즈 까르띠에 다무르와 솔직 비교 후기 니돈니산
작성자눈부신꿩34
본문
Hi 욤!!2026년이 되고 첫 포스팅이네요.1월이 가기전에 글 쓰려 했는데 역시나 정신없이 지나가버린..ㅎㅎ늦었지만 다들 해피뉴이어 하셨나요?저는 해피뉴이어와 함께 해피벌스데이 선물을 미리 받았답니다(참고로 생일이 9월인 사람..ㅎ)1월~2월이 되면 럭셔리 브랜드들이 정기인상을 하기때문에 최근 2-3년 전부터 저는 그냥 연초에 생일선물을 받는 사람이 되기로 했습니다.어차피 살거 가격 오르기 전에 사서 하루라도 더 많이 착용하는것이 이득^^그래서 오늘은9월 생일선물을 1월에 땡겨 받아 언박싱하는 리뷰..내용물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반클리프 앤 아펠 5모티브 브레이슬릿 칼세도니 !>>ㅑ악나의 5번째 반클리프.. 사실 제 위시리스트에 오래 몸 담고 있던 제품은 칼세도니가 아니고반클리프 커넬리언 기요세 5모티브 였는데요,그에따라 원래는 커넬기요세로 받으려 했었고요..근데 갑자기 칼세도니가 치고 올라오면서(?) 몇날며칠에 걸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결국 굴러들어온 돌이 이긴 ssul..사진 짱많음 주의사진 짱짱많음 주의요망!!!(진짜 많음‼️‼️)마음의 여유그리고시간의 여유가 있을때스크롤을 내려주세요레스고 !왼쪽부터(2026년 2월 기준 공홈 가격)커넬리언 5모티브 (옐골) 850만원칼세도니 5모티브 (화골)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940만원커넬 기요세 5모티브 (로골) 945만원몇년새 가격 왜이렇게 오른거죠진짜 도른자들;분명히 칼세도니 700만원대였고커넬기요세 800만원대였는데ㅡㅡ...매장에 하필 세 모델 다 있어서 너무 괴로웠던 이날..(커넬리언은 관심 없었던 터라 바로 아웃!)(( 매장에서 칼세도니 5모티브 본거 이날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음 ))위 사진속 커넬기요세의 커넬리언은 다홍빛이 도는 제품이어서마음이 별로 가지 않았었는데(딥한 레드의 커넬리언을 선호하는 편)하필 또 이날따라커넬 기요세 제품이 하나 더!! 있는거에요....?근데 the other one은 내가 바라던 딥한 레드빛을 띄는 커넬리언.. (예쁜..)진짜 선택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가운데가 추가된 버건디빛, 딥레드의 커넬리언 기요세 조합다홍빛 커넬보다 훨씬 예쁘지 않나요?지금 봐도 예쁘긴 예쁨...ㅠㅠ매우 아름다운 반클리프......솔직히제가 가진 쥬얼리에 어울리는 조합을 고르라하면100% 커넬 기요세를 고르는게 맞는데..(화골템은 티파니 다이아랑 부쉐론 그로그랭 밖에 없음)다 똑같은 사진 왜이렇게 많이 찍었냐구요?ㅎㅎ;;왜냐면요진짜로!이때 너무 괴로운 상태였어요사진에서 느껴지나요? (그럴리가;)행복해서 찍은게 아니고괴로운 마음에 막 찍어둔 사진.. 왜 괴롭냐면하나만 골라야 하는데무엇을 골라야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할 지 판단이 서질 않아서..... 그리고 이때 반클 1월 인상썰이 갑자기 돌때라 마음이 다급했던것도 있어요반클은 기습 인상이라 진짜 하루아침에 올리거든요 ㅡㅡ(( 2월에 진짜 진짜 올린다던데.. ))왜 꼭 하나만을 골라야만 할까↔️아름답고 난리ㅠㅠ제가 너무 괴로워하니까셀러님도자꾸 말을이러셨다 저러셨다ㅋㅋㅋ;추천템을 바꾸셔서 더더욱 갈피 잡기가 어려웠어요지인들도 다 의견들이 너무 반반이고..제가 고민했던 이유는커넬 기요세::+ 너무 아름답다 + 나랑 잘어울림+ 기요세 광이 너무 아름답다+ 내가 가진 여타 쥬얼리들과의 합이 잘 맞는다+ 아릅답다+ 포인트가 된다+ 내가 가진 다른 팔찌와 레이어드 활용이 된다- 참신함이 없다(?) 그냥 원래 가지고 있던거 사는 느낌이랄까 - 과해보일수 있음- 기스에 취약한 기요세 신경쓰일 느낌- 시즌템 느낌 강함 (연말룩style 느낌이랄까) 칼세도니::+ 참신하다 (진짜 새로운거 산 느낌)+ 관리하기 편한 원석 (문신템 쌉가능)+ 구하기 어려운 희귀템 뿜뿜+ 아름다움+ 내가 너무 좋아하는 하늘색+ 분위기 전환 연출 가능- 너무 은은하여 밋밋해 보일수 있음- 화골.. 다른 쥬얼리랑 매칭 어려움 ..살크업이 눈에 보이는 요즘^^못본척~아래는 잠시 번외편으로구경갔던 어느날커넬기요세도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없고칼세도니도 없던 날..이 아름다운 시계와아름다운 20모티브 칼세도니가 있던..시착은 무료잖아요너무 아름다워~너무 예쁘다착용만 해볼게요..헤헤 풀어주세용^^20모티브로 5모티브 느낌만 내봤던 그날 5모티브 차보는거랑20모티브 둘러보는거랑은 확연히 차이가 있더라구요골져스 ..하지만 안녕..^^!여차저차저는 일단칼세도니로 결정을 하고재결제 해야해서 그때까지 한번 더 고민해 보기로 했어요왜 칼세로 결정했냐면칼세는 다음에 또 만날수 있다는 보장이 없기때문ㅎㅎ커넬기요세는 만나기 쉬워요❤️결정하고 급 당떨어져서초콜릿 바로 까먹었다는..ㅋㅋㅋㅋ일단 나랑 집가자!차타고 가는길에 아쉬우면 바꾸고아니면 킵할 생각으로 결정!맘에 드는 칼세의 결맘에 안들었어도 어쩔수 없었겠지,,^^,,제품 두개가 다 있을거라 생각을 전혀 못한 바람에매장에서 오래 머물렀던 이날..초콜릿이 있었는데요없네요당신은 이제 제껍니다!후후그리고 곧장 간 곳은조선호텔혼 자 호 캉 스 ㄷㄷㄷ땡스투 남편호텔와서 바로 언박싱 갈겨갈겨사진 대박 많죠?아직도 언박싱 안했다는게 찐공포 ㄷㄷ좀만 더 여유를 내주세요ㅎㅎ일단 차고 온 쥬얼리들 풀어두고모아두면 항상 예쁜 나의 애정템들..~~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리얼 언박싱 ~~호텔 조명이 어두운거 감안해서 봐주세요그럼무언의 언박싱 가보시죠무언 끝 꺅! >>ㅑ 아 악 너무너무 예쁘쟈나...................침대 시트 위에 올렸더니 결이 잘 안보이는데요,실눈뜨면 보입니다. 결. 러브랑 같이 착용하면 이런 느낌!놀러온 친구가 찍어줬어요 (택 자르기 전이라 둘러보기만 한 상태)이친구는 원래 커넬기요세 밀던 친구인데실제로 보고는 칼세도니 찰떡이라고 힘을 실어주어서제 마음을 굳히는데 일조해 준 인물ㅋㅋㅋ미스Roh~~ 시간이 흐르고 ~~저는 99.9% 칼세도니 킵 하기로 결정한 상태로남편과 함께 백화점으로 재결제하러 재방문합니다(아직 택 자르지 않고 고이고이 보관만 한 상태)착용하고 간 5모티브 오닉스 세척 서비스 받고재결제 완이제 진짜 진짜로 칼세는 내꺼야!고마워^^..11월부터 신나신나하던 나의 모습에 그렇게 좋냐고 하던 남편..응! 좋아!!ㅋㅋㅋㅋ오닉스는 3센치 줄였는데칼세도니는 안줄이고 사용해 보려구요나름 괜찮더라구요 달랑달랑 이날 칼세도니 (또는 커넬기요세) 새로들어온 제품 있으면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고 결정하려 했는데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모르겠으나 둘 다 재고 0이라 하셔서넵택을 자르고진짜 끝! 내꺼임!!바로 착용해 봅니다..쎄뻥S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후기 반지(옐골), 칼세도니 5모티브(화골), 앵끌로sm다이아(로골)혼용 오지는 조합은 이런 느낌나름 괜찮지 않나요?화골 로골 레이어드 나름 예쁜느낌마메두로hehe커넬기요세였으면 기스 엄청 신경쓰여서 레이어드 못했(안했)을텐데칼세도니는 강하게 시작ㅋㅋ화골+ 하늘색 원석이 뽀용~ 해서 진짜 예뻐요예뻐^^예뻐^^(2)예뻐^^(3)ㅋㅋㅋㅋㅋ오바쌈바중ㅋㅋ;;너무 좋은 나머지 그만~사진을 멈춰주세요..9개월 미리 받는 생일 어떤데..살크업ㄷㄷ에도 예쁜 칼세도니ㅎㅎ음료 더 챙겨주셔서 무겁게 나갑니다행복하쟈나~~~~~~~~~~ㅋㅋㅋㅋ;;멈춰주시겠어요..?ㅠㅠ예쁜걸 우째~~....ㅋㅎㅎ;;다시한번 남편에게 땡큐..아껴서 차고 20년 후 딸에게 잘 물려줄거에요딸이 대학생 때 차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좋겠다(?)행복한 살크업우먼호텔에서 언박싱 한 이유: 뒷배경^^자꾸만 보게되는 매직ㅋㅋㅋㅋㅋㅋㅋ육아중에도 한번씩 찍어주기^^크하하예쁘다!끄읕!현재 계절상 팔찌 비수기라 상당히 속상한 상태..날씨야 얼른 따듯해지렴2026년 9월 생일을 1월에 받은 이야기여기서 끝냅니다 2월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