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담알라프리마, 기념에 가기 좋은 미슐랭 2스타 파인다이닝
작성자기괴한불꽃82
본문
장어덮밥을 안먹던 내가 친구 추천으로한 번 먹어보고 홀딱 반한 이곳,미슐랭 맛집인 강남 논현동 ;이다.원래 부산에서 본점 시작했다던데장어덮밥으로 야금야금 소문 나이제는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주변 친한 사람들 다 데려갔던 곳이라애정이 큰 해목 후기 및 정보를 정리해봤다.장어덮밥과 카이센동으로 미슐랭 받은 맛집 ;해목 논현점 예약 주차 정보위치 : 학동사거리 근처, 지도 참고▼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4주차 가능*발렛 가능 / 만차 시 유료 주차장 이용예약 정보평일(월~목) : 네이버 맵 예약 가능이외 테이블링 원격 예약경험 상 이쪽이 직장가와 가까워 그런지주말 저녁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었음.학동사거리 근처 정원 딸린 근사한 목조 건물이 해목이다해목 강남 논현점 메뉴이 집은 히츠마부시와 카이센동이 두가지가 가장 유명한데마구로동, 사케동, 네기도로, 타다끼 등신선한 회로 만든 덮밥류를 추가로 판다.특정 메뉴에 집중하는 전문점 답게대표 메뉴인 히츠마부시&회덮밥 류는맛있게 먹는 방법을 메뉴판에 같이 써둠.강남 미슐랭 일식 맛집 해목 논현점 메뉴판신선한 해산물이 주 메뉴이다 보니종종 제철 해산물을 한시 판매하는데11월까지는 국내 바다에서 잡은자연산 성게도 팔더라.산지 직송이고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라여럿이 가면 시켜봐도 괜찮을듯.싯가..란 무서운 단어를 달고 있지만 생각보다 합리적 가격히츠마부시, 카이센동, 참치타다키후기이날은 둘이 가서 각1덮밥 주문한 뒤사이드도 하나 맛보고 싶어서마구로 타다키도 하나 시켰다.정갈하고 푸짐하고 깔끔한 플레이팅에보면서도 다시 먹고 싶네...장어덮밥 안먹는 내가 해목의 히츠마부시를좋아하는 이유는 걍 다 조화로워서...일단 장어 퀄이 매우 좋고 살도 실하고!!장어 잔가시 1도 없게 잘 손질돼있고양념도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인데다불 향 나게 잘 구워져서 진짜 맛있다!!ㅠㅠ불향 은은하게 잘 구워낸 맛있는 해목 히츠마부시기본 사이즈 시키면 장어 한 마리잘 구워서 이쁘게 얹어주는데메뉴판에 적혀있는 4가지 방법 따라장어만 먼저 먹고, 녹찻물에 밥 말아 먹고같이 나온 반찬과도 같이 먹어보고마지막에 이 중 가장 맘에 드는 스타일을골라 나머지를 먹으면 된다!두툼하게 잘 구워진 장어는 너무 맛있다ㅠㅠ 양념도..여러번 온 집이다보니 다양하게 먹어봤는데나는 원물 그대로 먹는 게 가장 내 취향.같이 내주는 녹찻물은 참고로국물 느낌의 간이 살짝 돼 있으니녹차 따로 마시기 없기~~~요건 내가 시킨 카이센동.이 집 카이센동 진짜 이쁘지 않나여?!무슨 애들 꽃장난 소꿉장난 장난감같이플레이팅이 색 조화롭게 잘 돼있어흩뜨려 먹기 아까울 지경.참치, 연어, 단새우, 네기도로, 단새우 등등다양한 회를 밥 위에 얹어 정갈하게 내는데해산물 신선도가 넘 좋아서 더 할 말이 없음.=너무 맛있다. 이 말 밖에 할 말이 없네...해산물 신선도가 높아 맛있었던 카이센동다른 메뉴는 몇 번 먹어봤지만마구로 타다끼는 이날 첨 시켜봤는데요렇게 8피스 나온다.참고로 이집 덮밥들 밥 양이 많아서둘이 덮밥 하나씩 먹고 사이즈 주문하면배 터지는 점 주의.타다끼의 생명은 참치의 신선도와겉 면의 익힘 정도라고 생각하는데이거 딱 좋다...!안쪽은 녹진하게 기름진 참치 맛에겉은 적당한 두께를 탄탄한 느낌 들게적당히 잘 구워내서 맛있었다.별미로 한번쯤 시켜볼 만한듯!녹진하고 기름진 참치살이 집은 올 때마다 맛도 너무 좋고플레이팅도 예뻐서누구든 데려와도 실패 없는 집이다.이날은 엄마 모시고 왔는데둘 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어서 행복..가게 입구에서 이렇게 장어를 굽고 있다일본 스타일 목조 건물이라진짜 일본 온 기분도 나고(일본 안가봄)입구 주방에서 장어 굽는 거 구경하는 것도나름 재밌어서 웨이팅도 지루하지 않은 곳.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논현동 쪽 와서지인 이쁘고 맛있는 거 먹이고 싶을 때논현점 추천한다.일본 스타일로 지은 목조 건물과 정원이 예쁜 강남 해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