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유니폼, 레플리카/어센틱/지급용 비교정리
작성자깊은부엉이24
본문
인터넷을 서칭하다가 22-23시즌 맨유 유니폼이 크게 세일하는 것을 보고 충동 구매해버렸습니다.나중에 정신을 차렸지만 해외 직구다 보니 취소도 못하고 받고 말았네요제가 유니폼을 구매한 사이트는 cfs입니다.제가 살 당시에는 34.9파운드였는데 지금은 더 세일해서 29.9파운드네요요새 맨유 성적이 안나와서 인기가 없나봅니다.저는 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 상품 34.99파운드 + 배송비 5.99파운드에 10프로 할인쿠폰 -3.5파운드를 적용하여 37.48파운드에 결제했어요실제로는 6만2천원정도가 찍혔네요유니폼은 12월 3일에 배송완료되었습니다.우편함에 덩그러니 담겨져 있더라구요포장을 마구마구 뜯어보니뭔가 이것저것 들어있네요맨유 레전드 베컴!!리켈메? 뜬금없네요 ㅋㅋㅋㅋ뒷판 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 google.com/view/00202606225' data-kw='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 사이즈 스티커포장을 뜯고 실물 영접빨간색이 정말 영롱하네요22-23시즌은 카라가 달려서 클래식하니 이쁜듯바로 입어보았습니다.참고로 저는 L사이즈를 구매했고키 177에 몸무게는 70kg입니다.정핏으론 100, 세미오버는 105사이즈를 주로 입어요맨유 유니폼의 경우 L사이즈가 어깨나 몸통 핏이 세미오버 느낌으로 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레플사이트 이쁘게 떨어집니다.다만, 기장이 말도 안되게 길게 나오네요 185는 넘어야 기장이 맞을 듯..저랑 신체스펙이 비슷하신 분들은 무조건 넣어 입어야 이쁘게 입을 수 있습니다.제가 23-24시즌 맨유 유니폼도 매장에서 입어보았는데 확실히 22-23시즌이 더 이쁜듯 합니다.나중에 제대로 코디해 본 뒤에 실착 후기를 다시 남겨볼게요~